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200910 월급날 당진 퓨전일식전문점 미루에서 참치회 포장 주문!!

by 어썸2 2020. 9. 11.
반응형

오랜만의 포스팅
오랜만의 미루로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다들 코로나로 마음 편히
놀지도 못하고,
맛집에서 식사도 못 하시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밖에서 아무리 마스크를 열심히 써도
식당에서는 벗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저는 요즘 포장을 해서 집에서 편히 먹고 있습니다.

식당에서 먹는 그 분위기가 나진 않지만
그래도 마음은 편하더라구요.


어제는 기분 좋은 월급날이었습니다.
그래서 퇴근길에 예전에도 포스팅했던
당진에 있는 퓨전 일본 음식점인 "미루"에서 회를 포장 주문을 하였습니다.

2020/04/08 - [담백한 리뷰] - [당진 맛집]당진 최애식당 미루 일본식 퓨전 수제요리 전문점

-메뉴판이 궁금하시다면 예전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퇴근하기 전 회사에서 전화로 주문을 했고
픽업을 하러 미루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미루가 확장 공사를 했더라구요.
제가 알던 식당이 아니라서 깜짝 놀라 다시 밖으로 나와 상호명을 확인하고 다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가게 규모가 더 커지고 인테리어가 조금 변경됐는데
개인적으로는 내부는 좁아도 분위기는 그 전에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크기가 커진만큼 웨이팅은 조금 줄 것 같네요 ㅎㅎㅎ

한 2~3분 정도 더 기다려서 음식을 받고
편의점에서 소주 한 병과, 라면을 산 후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집에 도착했습니다.


들어가기 전 우편함을 확인하니 당진경찰서에서 과태료 용지가 왔네요
이게 무슨일인가. 뭔진 몰라도 과태료 한번 낼 돈이면 이 회를 두 번 더 먹을 수 있을 텐데..
좀 전에 기분 좋은 발걸음이 우울한 발걸음으로 바뀌어 집에 들어가 용지를 뜯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순정 내비 업데이트를 빨리 해야겠습니다.

샤워를 하고 나와 셋팅을 했습니다.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을 때 가장 큰 불편은 반찬 리필이 불가능하다는 건데
기본 반찬인 단무지, 락교, 생각절임, 와사비 등은 아주 넉넉하게 주네요
다만, 김은 기본 4개를 주는데 2개를 추가해서 6개를 가져왔지만 6개도 조금 부족한 거 같습니다.
간장도 4~5첩정도 남았는데 부족하더라구요.

김은 3~4개 정도 추가하시고 
간장은 1~2개 정도 추가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물론 무료이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주 한 잔, 와사비 찍은 회 한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월급날이었습니다.


코로나19가 주춤해지다가도 다시 유행하고
주춤하다가도 다시 유행하고 있어
갈수록 더 지치고 힘든 것 같습니다.

데이트하기도 어렵고,
또 해도 마스크 때문에 불편하고
여간 우울한게 아닙니다.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마찬가지겠지요..
그래도 우리 모두 개인 방역지침을 준수하셔서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놀러 다니고
맛있는 음식 먹으러 다닐 날을 위해 
조금만 더 참고 견뎌냅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