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담백한 리뷰

[우포스] 쪼리 추천, 우포스 사이즈 추천, 이쁜 쪼리 추천, 무신사.

by 어썸2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드디어 사이즈를 구한

핫한 쪼리 우포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쪼리를 사기에 늦은 감이 있죠.

이제 여름이 다 가버렸으니깐요..

지금에서야 구매한 이유는

올여름 우포스가 너무 핫해

사이즈 구하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매일 무신사에 들어가 재입고했나 확인하고

조금 늦어 놓치기도 했다가

저번주에 들어가니 드디어 물량을 확인하고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조금 늦은 시즌에 구매를 하였네요.

그래도 11월 중순까지는 신고

또 돌아오는 봄부터 다시 신으면 되죠^^


먼저 우포스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우포스는

일반 쪼리가 아닌

발이 편안 쪼리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발이 편해서 그렇게 핫했냐?

라고 물으신다면 아닙니다.

핫한 이유는 발이 편한 것보다

이뻐서

라고 생각합니다.

 

패션 유튜버도 많이 추천했구요,

인스타에 우포스만 검색해보셔도

많은 스타일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와이드 팬츠, 슬랙스, 반바지 등

올여름 핫플레이스에 가면

쪼리 신은 10명 중 3~4명은 우포스였던 것 같아요

ㅋㅋㅋ


"사이즈 추천"

사실 이번에 구매하기 전에도

어렵게 270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사이즈가 너무 딱! 맞아서 불편할 것 같아

환불을 했었습니다.. ㅠㅠ

 

슬리퍼나 쪼리는 앞과 뒤가 뚫려 있어

딱 맞게 신는 것보단

반업 또는 일업을 하셔서 신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편하더라구요.

사이즈 참고

환불을 하고 나서

한 달 하고도 보름 만에 280 사이즈로 재구매를 했습니다.


구매처는 역시 무신사구요.

적립금 등 이것저것 먹여서

정가 55,000원을

44,825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택배는 주문하고 하루 걸렸습니다.

재입고 거북이,

배송은 총알배송.

 

배송은 비니루에 옵니다ㅠ

제가 비니루에 오는 걸 싫어하는 이유는

제품 손상 때문입니다.

역시나 박스 이곳저곳이 손상됐네요.

이럴 경우 제품에도 대미지가 입을 수 있어

저는 박스 포장을 더 좋아합니다.

 

물론 쪼리 같은 경우엔 박스가 저 정도로 손상이 가도

제품에 크게 이상은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니깐요.

 

그리고 쪼리가 아닌 신발일 경우 구겨질 수도 있구요.

정책은 이러한데

두 개 이상시키면 박스에 합포장해서 올 수도 있겠네요.

하나는 비니루. ㅠ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구요.

형태를 유지시켜주는 폼이 껴있습니다.

 

쪼리 안쪽에는 OOFOS라는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꽤나 두껍고 튼튼해 보입니다.

쪼리 치고 55,000원은 싼 편이 아니니깐요.

 

정말로 푹신하긴 합니다.

발이 피곤할 때 신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발은 조금 큰 편입니다.

특히 발볼이 넓은 편이라 신발 고르기가 쉽진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270 사이즈를 구매하는 편이지만

최근 꽉끈으로 275나 280 사이즈를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런 제가 우포스 280을 신었을 때 여유는 사진과 같습니다.

 

앞과 뒤 여유

과거 270 사이즈를 샀을 땐

앞은 어느 정도 여유가 있었는데

뒤꿈치가 완전 딱 맞더라구요.

 

쪼리는 이 정도 여유가 있어야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진짜로. 제말 믿으세요.

ㅋㅋㅋ


우포스 스타일링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인스타에 검색하시면 굉장히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쁜 스타일링하시는데 도움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포스는 쪼리 말고 일반 슬리퍼 형태로도 나오고 있습니다.

일반 슬리퍼는 이쁘다는 느낌은 없지만

 

등산이나 트레킹, 운동

또는 장시간 서 계시는 분들이

피곤한 발을 푹신한 쿠션감으로

피로를 풀어주시고 싶으시다면

슬리퍼 형태도 추천드립니다.

 

데일리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추구하신다면

쪼리로 가시구요. ㅋㅋㅋ

 

글을 작성하는 2020년 9월 20일  오후 3시 17분에도

무신사 기준 사이즈가 거의 품절이고

230 사이즈만 남아있네요.

 

재입고가 워낙 소량씩 들어오고

들어오면 바로바로 품절되니

수시로 확인하셔야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다들 저처럼 운 좋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